우리나라에 '아청법'이 생긴 이후로 '로리' 관련 자료들을 다운로드 받다가 경찰서에 가신분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언론에도 엄청 많이 나오죠.

그런데 초기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 아청법 기준이 매우 불명확하고 모호한 부분이 있어서 '불법 로리'와 '합법 로리' 기준이 무엇이냐는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망가 번역 한것보다 실제로 나쁜짓을 한것이 더 처벌을 적게 받는 다는 소리가 나오기도 했는데.. 그건 좀 왜곡 확대된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실제로 관계를 맺는 부분에 있어서는, 생일이 지난 중2는 한국에선 합법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 부분이 좀 잘못된 것 같습니다. 그 나이도 너무 어려요.. 적어도 고1 부터 본인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판단력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자료를 다운로드 받았을때 처벌받는 부분에 있어서도 조금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교복을 입었다거나 어려보인다 기준은 모호합니다.

둘중 누가 더 어려보이시나요?

사진을 찍었을 당시 시점으로 위 사진이 20살, 아래 사람이 중1인가 중2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만약 본인이 합법 로리를 다운로드 받는다고 가정했을때.. '죄가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유없이 불안하고 흔적을 남기기 싫다..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해외 VPN 중에서 가장 믿을만 한것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 한번 참고해보실만 하겠네요.

[속도, 안전 1위 VPN은 무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