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이 알고나면 멘붕올 화장품 원가. 이거보고나니까 화장품을 팔고시퍼지네요. 왜그렇게 뭘 끼워주고 난리를 치면서까지 팔려고 저러나 했더니 역시 남는게 엄청나서였군요

현재 우리나라 수입화장품의 시장점유율은 45% 라고 합니다. 저가화장품들이 나오고나서 그래도 우린라가 거의 대부분 가져갈줄 알았더니 수입화장품이 무려 45%나 차지하는군요

우리나라 여성들이 그렇게 좋다고 극찬을 하고 입소문이 자자한.. 업계 장수 인기품목 갈색병! 그건 얼마일까요!!



놀라운 화장품 원가, 그리고 인기많은 그 수입화장품들의 원가는 도대체 얼마?

화장품 원가 수입화장품 원가 이야기

에스티로더 어드벤스트 나이트 리페어 씽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컴플렉스 어쩌고 그 갈색병!! 50ml 백화점에서 15만원에 판다는 그 갈색병의 원가를 알면 깜놀하실겁니다.

머니투데이 12년 2월 27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제조원가가 아닌, 우리나라에 통관되는 가격 한마디로 수입원가가 무려 5.58달러 –_-;;; 6천원 입니다.. 6만원 아닙니다. 6천원 입니다. 25배 차이!!! ㅜㅜ 그럼 원가는 도대체 얼마냐는…

 

 


그리고 한 해외 유명 아이크림 10만원짜리 통관가격은 6.55달러.. 이것도 7천원
그리고 69000원짜리 통관 가격은 10.45달러! 11000원!!
가장 충격적인건…. 아이쉐도우!!1
백화점에서 10만원에 판매되는 한 아이쉐도우 제조원가는 무려 100원 –_-
백원…
백원요

 

 

그리고 우리나라 화장품도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유명 화장품 브랜드부터 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한데요
대부분이 한군데서 제조한다는것.. ㅎㄱㅋㅁ 라는곳에서 우리나라 화장품의 80% 생산합니다.
한마디로 껍데기만 다른것이죠.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화장품 성분이 대충 60여가지가 있는데, 이게 3-40년 전에 이미 개발된것들이고, 새로 개발되는게 없다고 –_-; 거기서 조합 조합에 약간 달라지는거라고..
뭐 그렇다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피부는 타고나는것;
그리고 화장품 중에 필수적으로 발라야할것은 자외선차단제 정도라는것~
다른것들의 원가는 도대체 얼마일까요???

블로그 글들 많이 읽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