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술사라는 드라마에 조혜정이 캐스팅 되었죠. 이 글이 올라오고 나서 뭐 ‘아빠백’으로 성공하게 된다느니 ‘조혜정 금수저’부럽네.. 아빠 덕분에 이렇게 드라마도 찍고.. 이런말들이 나오더군요.

물론 아빠의 덕을 보긴 했지요. 그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조혜정이 아빠빽으로 연예인 생활 할거였으면 벌써 어릴때부터 했겠지요.. 그거 아시나요? 아이유 김수현 등이 나왔던 프로듀사에서도 조혜정 캐스팅 할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조재현이 자기힘으로 해야 한다며 그렇게 캐스팅 되면 안된다고 거부했다고 해요.

벌써 몇년전부터 혼자 알바시키고 극단, 드라마 단역 등 열심히 혼자 힘으로 따내면서 나와보고 오디션도 수없이 떨어졌지요.

금수저니 나는 흙수저인데 죽겠다느니 이런말 하는 사람들 보면 불쌍합니다.

 


연금술사 조혜정 연기력 날릴 좋은 기회!!

물론 조재현 딸이라서 ‘아빠를 부탁해’에 나왔지만.. 거기에 나온 딸들 중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얻지 않던가요. 얼굴은 강우석 딸이 더 이쁜데 조헤정이 인기를 얻은것은 그녀의 성격과 착한 마음씨 그리고 조혜정 특유의 매력 때문입니다.

이런 소리 나올까봐 조재현은 애초에 딸을 밀어주지도 않았고, 오히려 아빠덕으로 연기자 생활 한다는 소리 듣지 못하게 좋은 작품에 출연하는것도 자제 시켰습니다. 물론 광고도 거부했구요.


조혜정이 집안이 좋아서 먹고사는데 지장없다지만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것도 아닌데 뭘 그리 까대는지.. 뭐 제가 이런글 쓴다고 해서 찡찡이들이 악플을 그만 쓸것도 아니지만,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써봅니다.

여러분들이 취업을 하러가거나, 직장생활을 하는 도중에도 금수저들을 만나게 될 것 입니다.

대부분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윗직급이겠지요. 그런 사람들한테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자기 노력으로 열심히 해볼려고 하는 사람을 까는건 너무 아닌것 같아요.

연금술사 조혜정 드라마 대박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