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금리 높은 적금은 어디서 가입할 수 있을까요? 요즘 은행 금리가 다들 심할 정도로 낮은 상황이라 이젠 은행은 돈을 ‘보관 및 자동이체’ 목적으로 밖에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ㅜ 우리 부모님 세대때는 그냥 저금만 착실히 잘해도 돈이 잘 불어났었습니다.

전설같은 이야기지만 한때는 이자가 20퍼센트 막 넘었다고 합니다… 뭐 거의 주식 수준…

그냥 저정도 이자가 나오면 진짜 일만 열심히 하면서 살 수 있겠어요 ㅎㅎ

이야기가 엉뚱한데로 빠졌는데, 높은 이자를 주는 적금 상품을 알아볼까요.

 

 


 

웰컴저축은행 디딤돌적금 엄청 높죠? 다른 것과 비교해서 좀 이상할 정도로 높습니다. 아니 저게 무슨 미끼상품인가… 도대체 뭐지 하고 봤더니 좀 특별한 적금상품 이더군요.

저 세전금리 7.80%는 우대금리가 붙어야 가능한 수치 입니다.

 

 

일단 서울 웰컴저축은행에서 팔고있는 디딤돌적금의 경우에는 아무나 가입은 가능 합니다.

가입기간은 1년짜리구요.

 

일단 이자는 단리로, 연 7.8로 나와있지만. 정기적금 기본 금리는 3.4%이고, 거기다가 자격이 되는 사람에 한해서 우대금리 4.4%를 붙여주는 것 입니다.

우대금리를 적용받는 사람의 조건은

☆ 기초생활수급자, 소년소녀가장, 북한탈주이민,
☆ 차상위계층대상자 중 본인부담경감대상자, 근로장려금수급자, 한부모가족지원보호대상자,
☆ 근로소득 연 1500만원 이하의 근로자
☆ 장애인

위와 같습니다.

한사람당 한계좌만 가능하고,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검색해보면 이자 많이주는 적금 1위로 나와있는데 낚인 기분이네요^^ 다른 적금상품 보실때도 금리가 어 이건 왜이리 높지? 싶으실때는 꼭 자세히 확인을 해보세요 분명 특정한 조건이 달려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