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싸게 사는 방법이 따로 있더군요. 예전에는 주변 컴퓨터 가게가서

패키지로 사서 들고왔는데,, 요즘에는 스팀 등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고

시디키만 입력하면 되니, 집에 보관할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디아할때도 디지털버젼으로 구매해서 썼던 기억이 있네요.


그러면 만약 내가 다른사람이 하다 질려서 시디키를 중고로 파는걸 사면..?

그리고 소유권을 확실히 보장 받을 수 있다면..

어차피 디지털 게임이니 중고나 새거나 차이가 없는데

저렴하게 최신게임을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폴아웃4 할인가격, 그리고 위쳐3 역시 한국보다 싼 가격..”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찾아보니 폴아웃4 가격이 49,180원 즉 5만원 정도였습니다.

 

39유로? 계산해보니 비슷,… 그래서 사용자가 얼마에 파나 검색해보니

음 비싼건 천원정도 더 싸네요..

그리고 시즌패스는 뭔지 몰라서.. 일단 넘어가고..

일본키는 45000원

러시아 키는 26000원이네요

아시아 키가 44923원, 중국키가 38492원이네요..

 

그럼 다른걸 찾아봅시다.

공식 할인 행사 가격이 32000원

글로벌 키가 21800원에도 파는군요..

혹시 문제가 없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팁 잘 숙지하시고 구매하세요

[게임 할인 가격, 안전하게 구매하는 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