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프로그램에서 서장훈 건물이 언급되면서 서장훈 빌딩, 양재역 서장훈 건물이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장훈 정말 돈 많이 벌었네요~! 부럽습니다~!

보통 다른 스타들의 재산이 언급이 되면 조금 눈쌀이 찌푸려지기도 하는데 서장훈 건물 이야긴 계속 나와서 악플이 별로 안달리는걸 보면 서장훈이 평소에 방송에서 보여주는 겸손한 모습도 한몫을 하는것 같습니다.
서장훈은 커다란 덩치에 비해서 어떻게 보면 귀여워 보이는 이미지도 있어요, 절대 거만하지 않고 매번 겸손하고 자신을 낮추는 모습은 참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서장훈 재산, 서장훈 건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부러운 서장훈 빌딩 투자! 타이밍도 좋았다

서장훈 예전에 좀 젊었을때 사진 ㅎㅎ

 

어떤 임대업자가 되고싶냐고 하자, 양재역 서장훈 건물은 30년 농구인생의 결실이라고 생각하고있고 사회정의에 맞는 착한 임대업자가 되겠다고 ㅋㅋㅋㅋ

서장훈 건물 한번 볼까요~

서장훈 빌딩 사진

이게 양재역 쪽에 있는 서장훈 건물인가 보군요.

서장훈이 투자한 그 시기가 굉장히 기가 막혔습니다. 처음 빌딩에 돈을 쓴것이 2000년인데, 당시에 IMF때문에 건물들이 헐값에 엄청 나오던 시기였습니다. 저 건물을 경매해서 28억에 받았다고 하네요.

위의 서장훈 건물은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 있는것으로 저렇게 대로변에 있는게 28억원이라니.. 대단하죠. 서초동 양재역 서장훈 건물은 대지면적 376.9㎡, 지하2~지상5층 규모 입니다. 연면적 1474.9㎡.

지하철 3·9호선 환승역 양재역 2번 출구에서 1분, 거리로는 딱 7M라고 합니다. 투자대비 수익률이 6배는 넘은듯 하네요.

처음에 건물 살때 12억 대출받았다고 해요. 지금은 뭐.. 건물 가치 오른것만 해도… 작년 기준으로 저 건물에서만 매달 4천만원씩 나온다고 하네요

 

 

서장훈 건물이 두채~ 그럼 한채는 어디에 있을까요~!

서장훈 재산이 알고보면 어마어마한 수준.. 서장훈 빌딩 두채!


그리고 흑석동 서장훈 건물 다 합하면 서장훈 재산 얼마?

서장훈은 양재역 쪽에서 빌딩 투자에 큰 재미를 봤고, 2005년 1월에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있는 위의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서장훈 빌딩 기사들을 보니 흑석동 서장훈 건물 매입가는 50억원이라고 하네요. 위 건물의 지분은 서장훈 70 / 서장훈 어머니 30 입니다. 위의 서장훈 건물은 대지면적 500.0㎡, 연면적 1782.7㎡, 지하2~지상7층 규모 입니다.

이 서장훈 빌딩이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언급했던건데요 중대 앞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며, 예전에 연세대와 중앙대가 라이벌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중대를 눌러버리려고 서장훈이 산거라고 ㅋㅋㅋ

 

 

위 건물의 평가액은 현재 100억이 넘는다고 해요.

서장훈 빌딩 두채 다 합하면 서장훈 재산.. 건물 가치만 해도 300억 가까이 되겠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