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조혜정에게 푹 빠져버렸습니다. 어디에 이런 귀여운 처자가 숨어있었던 것일까요? ㅜㅜ 처음 이 방송이 나갈때 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조재현 딸 조혜정으로 알고 있었지만, 이제는 ‘조혜정’이라는 사람 자체가 유명해져버렸습니다.

너무나 마음도 따뜻하고 착하고 귀여운 ㅎㅎ 그리고 말투만 들으면 4차원 초딩같은 느낌 ㅋㅋ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조혜정.

방송에서 나온 ‘조혜정 할아버지’ 또한 이슈가 되었죠. 돈 관련 블로그다 보니, 조재현 재산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찾다보니 조재현 아버지에게 까지 관심이 뻗쳤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참 고생 많이 하셨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조혜정 할아버지의 푸근한 모습을 보니 왜 ‘조혜정 이상형’이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조혜정 할아버지 재산 얼마나 많이 버셨길래~!

조혜정 가족사진 찍는 모습입니다. 원래대로라면 조재현 가족사진이라고 불렸겟지만, 이제는 조재현 보단 조혜정이 더 유명해진것 같아요 ㅎㅎ 물론 앞으로 꾸준하게 활동을 해야 이 인기도 유지가 될테지만요.

조혜정 할아버지의 풍채가 참 좋으시더라구요.

조재현이 약간 작은 느낌이라 조재현 아버지 역시 그렇지 않을까 싶었는데, 손도 엄청 두툼하고 크시고 덩치가 좋으신 느낌이었습니다.

 

 

조혜정이 할아버지를 무쟈게 좋아하더라구요^^ 10년후에 또 같이 사진 찍자라고

(찍쫘아~ 라고 조혜정 특유의 발음으로 ㅋㅋ)

할아버지가 10년후에 없다고 이야기 하자

“있써어!!~~”라고 조혜정 말투로 대답합니다. ㅎㅎ

 

 

할아버지 손을 꼭 잡는 조혜정..

어으 귀여워

조혜정이 할아버지를 정말 좋아하는게 한장면 한장면 느껴지더라구요.

조혜정을 볼때마다 집안에 저런 여동생 하나 있으면 집안 분위기 정말 밝고 좋아지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그리고 마음씀씀이를 보면 미래의 조혜정 남자친구는 정말 전생이 나라를 구한 사람일거라는 생각까지 ㅎㅎ

조혜정이 티비에 나오면 특이하게도 남자 여자 할것없이 다 귀엽다고 하더라구요.

 

 

우는 조혜정

할아버지 10년후에 없다고 이야기 하자 바로 울음을 터뜨리네요. 원래 조혜정이 잘 안울었다고 해요. 조혜정 엄마가 이야기 하기를, 유학갈때도 가족들 우는데 조혜정만 안울었다고.. ㅎㅎ 그런데 한국 들어오고 나서 부쩍 눈물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면서 바뀐걸까요?

조혜정 우는거도 귀여움 ㅜ 엄청 귀여운 찐빵인형 같아요 ㅋㅋㅋ

 

 

할아버지 웃는 모습이 너무 푸근 ㅋㅋㅋㅋㅋ

아들인 조재현과 전혀 닮지 않으셨죠?

 

 

조혜정 할머니가 혜정이 애기 낳는것도 볼거라는 이야기가 나왔고

조혜정은 자기가 아기낳고… 또 낳고… 셋째 낳을때까지 살아계셔야 한다고 이야기 하자

작가가 셋째까지 낳을꺼냐고 ㅎㅎ

그런데 반전 ㅋㅋㅋ

 

 

조혜정이 아이를 힘이 닿는대로 낳을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어휴 이러니 조혜정을 남자들 뿐만이 아니라, 부모님 나이대 시청자들도 이뻐라 하는것 같아요 ㅎㅎ

아직 집안일은 잘 못하는것 같아도, 배려할줄 알고 착하고, 이쁘고, 어른들에게도 잘하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피부도 완전 하얗네요

저는 조혜정 얼굴이 막 너무 각지고 빗살무늬토기같은 얼굴이 아니라, 둥글둥글하니 편안함이 느껴져서 더더욱 좋습니다. 절대 성형하지 말길!

 

 

아직도 아빠랑은 너무나 어색한 ㅋㅋㅋㅋ

조혜정 말투 보면 참 귀여워요 ㅋㅋㅋ “뭐시여?” 이러네요 ㅋㅋ

 

 

캬 이렇게 보니 여배우 삘이 좀 나네요!!

저는 조혜정이 살 그만 뺐으면 좋겠어요.

얼굴이 약간 통통한 모습이 훠~~ 얼씬 귀엽고 이쁩니다.

요즘 다들 피노키오 처럼 여기저기 깎아놔서 볼때마다 구분이 잘 안되요 ㅜㅜ

 

 

10년전 조혜정 가족들의 사진입니다 위아래 사진 많이 다르죠?

조혜정 과거 어릴때 정말 귀여웠네요!! 오히려 이쁘긴 저때가 더 이뻤던것 같아요. ㅋㅋ

 

 

다들 조혜정 할아버지 직업이 뭔지 궁금하시죠? 자수성가 하신분이라고 합니다. 조재현 빌딩만 봐도 조재현 집안에 돈이 많은것을 알 수 있는데요.(조재현이 한류스타급으로 인기가 많은게 아니기 때문에 조재현이 벌어서 대학로에 빌딩 세운건 절대 아니죠.)

 

 

조혜정 할아버지 재산으로 지은것으로 알려진 조재현 빌딩, 아버지가 판잣집부터 이룬것

조재현이 어렸을때는 판잣집에 살았다고 하죠. 그만큼 어려웠던 시절도 었었는데, 조재현 아버지가 바닥부터 다져서 자수성가 하신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는 연탄 대리점을 하셨다고 하네요. 연탄 배달부가 아니라 대리점을 했다는건 조금이라도 자본이 있었다는 뜻이지만, 그래도 판잣집에서 시작을 했다니 고생고생해서 돈을 모아서 차리신게 아닐까 싶어요.

그렇게 여러 사업을 하다가

조재현 아버지는 석유사업으로 돈을 많이 벌게 됩니다.

 

 

 

라디오 스타에서도 조재현 빌딩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면서 부친의 이야기가 나왔죠.

조혜정 할아버지 재산이 석유를 통해서 크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재현 빌딩은 본인 명의로 서울에 여러채 있다고 하네요.

올해 연예인 빌딩 부자 순위를 보면, 이수만이 1위고, 양현석이 2위, 그리고 조재현 빌딩 순위가 3위 입니다. 그만큼 대단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