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프리미러12 4강전 준결승 경기 정말 꿀잼이었습니다. 이렇게 통쾌하고 시원할수가 없어요. 몇일 변비로 고생하다 아나콘다 한마리 뽑아버린 느낌 입니다.

오늘 끝난 뒤에 받은 이대호 시계에 호기심이 생기는데, 명품시계인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간략하게 정리해서 올리구요.

한국 일본 야구 준결 승리가 얼마나 신나는 것인지

그에 대한 것도 같이 올립니다.

 

 


우선 야구 이야기 부터 하고 이대호 시계 이야기로 넘어갈게요

 

일본이라는 애들이 얼마나 야비한지를 보여주는 예 입니다. 우리가 어부지리로 이득을 얻게 되었지요. 일본은 경기 흥행을 핑계로 프리미어12 조직위에 경기날짜를 당겨 달라고 요구했고, 돈 많고 영향력있는 일본에서 요구를 하니 또 날짜를 덥썩 변경해 주었습니다.

다른나라의 의견은 듣지도 않을채로요..

 

일본은 결승갈것을 대비해서 결승전에서 뛸 투수도 미리 내정해놓은 상태였고, 자신들이 준결승과 결승을 유리하게 치르기 위해 만든 계략이 우리나라에게 득이 되었습니다.

 

정말 속시원하죠.

 

오늘 오늘 이대호가 받은 시계 ‘위블로 빅뱅’ 입니다. 스펠링이 HUBLOT 인데 휴블롯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워낙 스타들이 많이 차고 나오고, 고가 라인으로 많이 만드는지라 명품시계로 착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시계 매니아들 사이에서 위블로의 위상은 많이 어중간한 상태 입니다.

역사도 그렇거니와 너무 마케팅으로 ‘쳐바르려고’하는 것 때문에 중고가도 그렇고 명품으로 분류되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는 브랜드 입니다.

여자 가방으로 치면 MCM이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물량과 돈으로 막 뿌리고 명품 반열에 들어볼려고 애쓰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이대호가 받은 HUBLOT 빅뱅(휴블롯) 실착 사진..

이 시게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세라믹, 골드, 티타늄 등등 다양한 재질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가격은

스틸은 570만원 정도 하는군요..

리미티드 에디션의 경우에는 1800만원 좀 넘네요..

 

 

여튼 오늘 한국 일본 경기 정말 대박이었고, 결승에서 져도 좋으니 부상없이 다들 돌아오길 바랍니다. 뭐 솔직히 이렇게 극적으로 일본을 짓밟아줘서 결승전 대박 깨져도 기분 좋습니다.

프리미어12 첫대회에서 우승하면 더 좋지요^^ 아래는 9회 하이라이트 영상 입니다.

일본반응 모음은 [반응 및 영상] 여기서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