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시크릿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보통 무쟈게 섹시한 모델들이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오늘은 ‘빅토리아시크릿 미라큘러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뭐랄까요… 겉으로 보이는걸 믿으면 안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미라큘러스 뭔가 미라클한 느낌이 들죠?

A컵도 C컵으로 만들어준다는 그 마법의 뽕브라 후기로 만나보실까요.

 


빅토리아시크릿 미라큘러스 후기를 보면 다양하더군요. 한참을 보다 보니 미라큘러스는 하나의 카테고리고 그 안에 다양한 라인업이 있더군요.

그리고 브라 뒷면을 보면 아 저렇게 모아주는구나… 영혼까지 모으는구나.. 싶었습니다.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최대 두컵사이즈까지 올려줍니다.

그나저나 모델 정말 매력있네요.

빅토리아시크릿 속옷들은 디자인도 참 고급스럽고 이쁜것 같습니다. 내구성은 잘 모르겠지만요.. 뭐 그래도 가격이 있는데 어느정돈 하겠지요.

 

<빅토리아시크릿 미라큘러스 후기>

빅토리아시크릿 푸쉬업 비포어 & 애프터 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차이죠? 도대체 살을 어떻게 저리 과학적으로 모을수있는것인지!! 신기하기만 합니다.

등살 같은걸 끼얹나?

 

이런식으로 모아주는건가…

여튼 빅토리아시크릿 직구 하시는 분들도 꽤늘고있긴 한데, 이게 직접 입어보신분들은 좀 불편하다는 말씀도 하십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입어보질 않아서 뭐라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저렇게 까지 꽉꽉 눌러서 모아주니 편할리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혈액순환에 문제가있지 않을까 싶기도해요.

 

브라 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빅토리아시크릿 직구 궁금해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직구 가격은 꽤 좋은 편입니다.

보통 50~60달러 정도로 보시면 되는데요.

30달러대도 있고, 세일도 꽤나 자주 하는것 같습니다.

 

200달러까지는 관세(세금)를 내지 않아도 되니 적당히 나눠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