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조혜정'이 아주 대세죠.. 예전에는 '조재현 딸 조혜정'이라고 불렸지만 이제는 어느세 아빠 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것 같습니다. 조재현이 티비에서는 굉장히 무뚝뚝하고 딸래미 신경안써주는 아빠로 나오지만, 알게 모르게 뒤에서 마음을 많이 써주는것 같습니다.

조혜정이 원래 초호화 캐스팅 드라마에 출연제의를 받았었는데, 조재현이 딸 조혜정의 출연을 중간에서 거절했다고 하지요.

그 이유는, 예능으로 인해서 인기가 많아졌다고 작품에 출연하는게 좀 아니라고 생각했고, 아직 연예인도 연기자도 아니기 때문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표현을 못할뿐 딸의 앞날을 길게 보고 많은 신경을 써주는것 같아요.


조혜정 아르바이트 하는 곳, 조혜정 오빠 조수훈 가게 - ‘보일라’가 아니고 ‘브알라(VOLIA)’라고 한답니다.

사실 조혜정이 아르바이트 하는 곳은, 조재현 건물에 있는 조수훈 가게라고 합니다.

물론 조혜정의 인스타그램 등을 보면 예전에 여기저기서 알바를 많이 했었나 보더라구요. 아빠가 생활력 있는 아이로 키우기 위해서 오냐오냐 하며 키우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조혜정의 집 재산이 상당하죠. 조재현이 2015년도 연예인 건물부자 순위에서 이수만,양현석에 이어 3위니까요.


조혜정 아이스크림 가게 방송 나왔던 장면

'아빠를 부탁해' 첫회인가 두번째 회인가.. 그때 나왔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조혜정 알바 하는 모습을 보고 집에 돈도 많은데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저렇게 알바도 한다고 그랬었죠 ㅎㅎ 사실 일하지 않아도 되는 집안이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