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수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일을 해도 돈을 얼마 못버는 직업도 있고, 손쉽게 엄청난 돈을 버는 사람도 있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직업은 베링해 에서 대게 킹크랩을 잡는 직업인데요.
굉장히 위험하면서도 엄청난 돈을 버는 직업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일하는 것이지요. 세계에서 가장 험하기로 소문난 곳. 베링해 입니다. 미국땅인 알래스카와 러시아 사이에있는 이곳은 죽음의 바다라고 불릴정도로 위험한 곳입니다.
왜 이런곳에서 일을 하냐구요?


 

일확천금을 얻기위해!

무쟈게 위험한 직업 그 이름하야 배링해 킹크랩 잡이

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4m의 파도와 시속 160km의 강품의 위협이라니..
뭔 바람이 메이져리그 투수의 직구 수준이네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여긴 알래스카쪽입니다. 엄청나게 추운곳이죠!

영하 30도의 기온인데다가, 거기다 바닷가! 그리고 엄청난 바람이 끝없이 물을 뿌려주니 체감기온은 영하 100도는 될듯합니다. ㅎㅎ(농담인거 아시죠?) 이런 환경속에서 일하면 저체온증은 기본이고 동상이 걸리기도 쉽상입니다.

 

저런 킹크랩을 잡은 상자? 통발? 저런걸 쉼없이 끌어올리고 내리고 해야한다고 하네요.
와 이거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뭐야 이거 백인형 상체를 감싸고도 남을 크기네요!!! 저거 도대체 무슨 맛일까요??? 와… 엄청난 크기 입니다. 저거 한놈만 쪄도 3-4명은 먹겠네요

 

 

베링해협 대게잡이 킹크랩 초고연봉 가장위험한직업 돈많이버는 직업 베스트

허미 저런거 하나 건지면 진짜 킹킹킹크랩이 저렇게나 올라오는군요
우와 무섭다;;
그리고 엄청 추워서 금방금방 배가 얼어버리기도 합니다.

 

배가 얼면 또 저렇게 깨야 한다고 하네요

베링해협 대게잡이 수입 저정도 받을만하다!

헐 정말 거치바다네요. 저정도 되니 초고액 연봉을 받고 일할만 합니다.
처음에는 도대체 뭘 하길래 배링해협에서 킹크랩 잡는데 돈을 저렇게 줘??
라고 생각했지만 돈 많이 받을만 합니다.

 

배링해에선 무조건 저렇게 킹크랩 대게를 잡게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나 중국같았음 씨를 말렸겠죠 ㅋㅋㅋ 그때그때 상태에 따라서 몇주 또는 몇일간만 잡을 수 게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어업 기간은 미정부 어업국에서 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년마다 엄청나게 잡아들여도 어족자원이 고갈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해서 얼마나 벌까요?

한번 나가서 빡세게 땡기면…
한 배당 80만 달러.. 아주아주 단순하게 환율을 달러당 천원만 쳐도. 8억원입니다.
거기 사람들이 나누면 한명당 2-3천만원정도 가져간다고 하네요.

잡을 수 있는 기간이 짧아서 대략 한달에 저정도 번다고 알려져 있네요.
예전에 우리나라에서도 모집한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4개월에 1억 현찰지급 조건이었다고 하는데 ㄷㄷㄷ 대신 물에 빠지면 건지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추운곳이라 금방 저체온증으로 사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베링해협 대게잡이 동영상

킹크랩 잡아서 고연봉을 받을 수 있긴한데… 가장위험한직업 베스트1에 오른 만큼 정말 무서워 보이긴 합니다… 베링해 대게잡이 연봉 수입에 관한 글이었어요.

돈에 관한 재미있는글 많이 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