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리아의 한 회원이 남자 어린이를 상대로 몹쓸짓을 하고싶다고 글을 썼다가 신상이 털리는 등 아주 호되게 당했습니다.(쓰레기 사이트인것은 알았지만 저정도일줄이야….)

그 사람도 그 나이 먹도록 그런생각밖에 못하고 사는게 참 안타깝긴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메갈리아는 일베 미러링을 한다고 하니, 범죄를 저질렀으면 처벌도 미러링 해야지요.

‘메갈리아 미러링’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억지스럽고 어이없는 주장 때문인데요.

‘빼애액’ 한단어로 요약되는 그들의 행동을 이야기 해봅니다.

 

 

 


인터넷에 풍자되고있는 메갈리아의 ‘미러링 논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온갖 더럽고 쓰레기같은 글을 잔뜩 아주 신나게 써놓고

그런짓을 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남자가 그래서라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정상적인 한국 남자가 그러는건지…

메갈리안(메갈리아에서 노는 애들)이 하는 행동을 보면 자신과 본인의 인생 때문에 꼬이고 억눌린 욕구를 분출하고는 싶은데 이게 다 한국남자들 때문이다라고 핑계를 대고 일베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애들이랑 똑같은 행동을 하고 논다는 것 입니다.

 

메갈리아의 미러링을 잘 표현한 그림 입니다.

논리도 명분도 없고, 평생 어디가서 기한번 못펴고 살다가

못난 것들끼리 만나 모여서, 시끄럽게 꽹과리 치면서 관심받고자 몸부림 치는것일 뿐입니다.

 

멍청한 사람들끼리 모여있으니, 어디가서 매번 저렇게 본전도 못찾는 발언이나 하다가

약맞은 바퀴벌레처럼 뽈뽈뽈 조용히 도망만 가는 것 입니다.

저는 주변에 메갈리아 하는 여자가 있다면, 일베하는 남자와 똑같이 대해줄겁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또 하나 어이없는것이.. 일베와 한국남자들의 잘못된 행동을 꼬집는다면서 말끝마다 ‘노’를 붙이는 행위인데요. 이는 일베애들이 돌아가신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고 비웃으려고 하는 행동인데 도대체 노무현 대통령은 무슨 죄길래 이런것도 ‘미러링’ 하는건지?

: